본문 바로가기
광주맛집/서구

[광주맛집] 상무지구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by 아주작은 익선생 2020. 12. 20.
728x90
반응형

광주맛집

서구 상무지구맛집

스테이크, 파스타 맛있는 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안녕하세요,유주빠덜 익선생입니다 

오늘은 광주 아웃백 소개입니다 

 

 

오픈이랑 마감시간 참조하세요 !!

주문가능한 시간은 마감 1시간전까지 가능합니다

상무지구 롯데마트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으론 깔끔하게 빠져있네요 ㅎㅎ

 

 

실내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옆자리와 떨어져서

자리안내를 해주시고 사이사이 마다 투명 칸막이를 설치하여

코로나로 부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가

잘되고 있었습니다 ㅎㅎ

 

 

다시봐도 겁나게 메뉴가 많죠 ... ㄷㄷ

저는 서민이라ㅜㅜ 아웃백을 많이 와보지 못하고

이번까지해서 2번 와봤습니다

1번째 친구가 쏘고 이번에는 와이프가 받은 쿠폰으로ㅎㅎ..

메뉴 봐도봐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와이프가 

블랙라벨 커플 세트로 시켰는데요 

스테이크메뉴 선택 1

파스타메뉴 선택 1

에이드음료 2개 

등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전빵이 나오고 바로 수프가 나왔습니다

수프는 양송이수프로 선택하였고 후회하지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샐러드가 메뉴에 포함이 되지않아서 쉬림프샐러드 추가로 주문했어요 

식전빵 →수프→에이드→샐러드→스테이크,파스타

순서로 준비해줬습니당

파스타는 그유명한 투움바 파스타로 주문했습니당 


익선생의 평가

맛 10점 만점에 7점

친절 10점 만점에 10점

시설 10점 만점에 8점

주차 10점 만점에 5점

728x90

-아쉬운점-

맛 부분에서 아웃백이라는 이름때문에 

너무기대했나봐요... 일반 개인 양식점이 저는 좀더 

좋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