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우리집이맛집

저녁메뉴 추천 오늘 저녁 뭐먹지

by 아주작은 익선생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저녁메뉴 추천 오늘 저녁 뭐먹지

집에서 삼겹살 !!


안녕하세요, 유주 빠덜 익선생입니다

오늘 저녁메뉴 추천 오늘 저녁 뭐먹지 주인공은

집에서 삼겹살 구워서 먹었습니다 ㅋ-ㅋ

 

- 준비물 -

삼겹살400g, 버섯, 양파, 마늘, 명이나물, 쌈무, 파절이

728x90

진짜 준비 제대로했죠 ㅋㅋㅋㅋ

오랜만에 와이프랑 집에서 고기먹는거라서 

제대로 준비해봤어요 

호호 ㅋㅋ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제가 고기구울때는 꼭 중요하게 어기는게 

적어도 3번만 뒤집자는 마인드로 꼭 굽고 있습니다 ! 

하 ㅋㅋㅋ 이제 보니까 진짜 더럽게 먹었네요 ㅠㅠ 

김치에 고기에 와사비 올리고 쌈장 !

명이나물에 고기에 와사비 올리고 쌈장 !

명이나물에 김치에 고기에 와사비 올리고 쌈장 !

버섯에 양파만 쌈장찍어도 구욷 ,,,! 

무조건 고기먹을때 와사비 올려먹으세요 개강추 짱강추 !!!!!


오늘저녁 익선생의 평가 

10점 만점에 9점 

 

- 아쉬운점 -

고기도 맛있고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부재료도 좋았습니다 단 ... 쌈이없었어요 !!!!

쌈무만 있지 풀떼기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ㅠ

하지만 고기는 사랑이죠 ? 

고기 사랑합니다 ♥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